본문 바로가기

e사용기

자출용 투미 가죽 슬링백(Mission Iron Dolores Leather Sling)실 사용기!

생애 첫 자출을 결심 하다보니 ...출근용 자전거 구입부터 복장, 가방등 필요한것이 많아졌다. 자전거는 원래 좋아해서 출근용으로 점찍어 놓은 것이 있어서 크기가 작고 가벼운 미니벨 제품을 구입하기로 했다.

미니벨로는 종류도 다양해 속도 적당히 잘 나오고, 잘 달리고, 잘 접을 수 있는 턴(tern) 버지(verge)의 중급기종인 x10을 구입했다. 그리고 자출용 복장은 케쥬얼하게 라파 기능성 자켓(라파 팀스카이 메리노 후드)으로 구입...그리고 자출용 가방이 제일 고민되었다. 기존 자전거 가방이 좀 취향에 안 맞아서 좀 더 맘에 드는 제품으로 고민에 또 고민^^;

회사에 출근할때 주로 사용하는 가방은 모두 투미제품을 선호해 왔다. 자전거 가방을 투미로? 하면 어떨까 하고 폭풍검색 시작! 약1시간 정도에 결정을 내린 것은 투미의 슬링백 라인이다.

슬링백 정도면 크기도 작고, 라이딩용으로 딱 좋을 듯 하다.

한가지 걸리는 것은 바로 투미 오리지날 알파브라보 가방의 재질문제. 넘 튼튼한 재질이라 옷감을 상하게 하는 경우가 종종있다. 특히 자전거 옷은 너무 부드럽고 얇아서 옷감이 상할 듯.........그래서 최종한 가방은 투미 슬링백의 가죽제품으로 결정!

가죽이면 멋도 있고 옷감이 상할 염려는 없을 듯.....^^


투미 미션 달러즈 레더 슬링 아이론(Mission Iron Dolores Leather Sling)

투미 가방은 늘 그렇듯이 국내에서는 가격이 좀 비싸다. 특히 가죽 라인은 더 비싸다.

아마존에서 검색하니..쿠폰 좀 먹이면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드디어 구입한 투미 레더 슬링백 도착^^ 자출용이라 블랙색상 보다는 샤방샤방한 밝은 회색으로 결정^^


장점

작고 가볍다.

고급스러운 가죽 슬링백 디자인.

튼튼하다.

수납공간이 많다.

직구하면 가격이 저렴하다.


단점

라이딩할때 상체 및 허리를 많이 숙이면 가방이 움직인다.



투미 가죽 슬링백. 미션 아이론 달러즈 레더 슬링(Mission Iron Dolores Leather Sling)


아마존 핫딜. 쿠폰을 이용하면 국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 크기가 적당히 작고, 슬림해서

미니벨로타고 출근할때 이용하면 딱 좋다^^


슬링백이지만 내부 공간이 넓어서 수납이 용이하다. 외부가 가죽재질이나 각이 잘 잡혀있어 외형을 잘 유지시켜 준다.


투미 슬링백의 뒷면. 


슬링백의 두께는 슬림한 편이다. 수납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용도가 가볍게 이동할때 이용하는 것이므로

적당한 크기인 듯 싶다.  


투미 슬링백의 네임텍. 슬링백은 가방 전체가 가죽재질로 부드럽고 가볍다.


투미 로고는 실리콘 재질^^ 



슬링백의 내부가 넓어 태블릿, 아이패드등등 수납이 용이하다. 레노버 씽크패드10등도 수납가능.


내부에는 별도 파티션이 있어 다양한 물건들을 별도 수납할 수 있다. 공간 활용도 우수^^


상단 어깨끈은 튼튼한 가죽과 고리로 연결되어 신뢰감이 든다. 


하단 고리부문. 투미의 고급스러운 마감과 튼튼해 보이는 연결고리.


사용자에 따라 좌측으로 연결할지..우측으로 연결할지..양쪽 고리를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






투미 가죽 슬링백을 메고 라이딩 50km~ 자출~


장점

작고 가볍다.

고급스러운 가죽 슬링백 디자인.

튼튼하다.

수납공간이 많다.

직구하면 가격이 저렴하다.


단점

라이딩할때 상체 및 허리를 많이 숙이면 가방이 움직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