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제품소식

소니 코리아, 블랙슬림 DVD 플레이어 출시

소니 코리아 (www.sony.co.kr)에서 최신 디지털TV에 잘 어울리는 블랙 컬러의 슬림 DVD 플레이어 ‘DVP-NS508P’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거실의 인테리어를 살려주는 미니멀리즘 디자인 이외에도 DVD 재생능력을 크게 향상시킨 프리시전 드라이브 프로 3 (Precision Drive Pro 3) 등 최신 기술이 탑재돼 고화질, 고음질을 구현한다.

DVP-NS508P는 예전 TV 디자인의 주류였던 블랙 색상에서부터 최근 과감한 컬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색상의 벽걸이 TV와 자연스럽게 조화될 수 있도록 실버와 블랙의 투 톤 디자인이 적용됐다. 높이 4.3cm의 슬림 디자인에 표면이 손상된 DVD 등도 끊김 없이 안정적으로 재생이 가능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5가지 모드의 TV 버츄얼 서라운드 (TV Virtual Surround) 기능을 갖추고 있어 홈시어터가 없는 환경에서도 생생한 시청환경을 구현한다. 그 외에 DVP-NS508P는 자동 전원 꺼짐 기능, 화면 분할을 통한 챕터 검색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소니 코리아 브라비아 시어터 담당자는 “이번 제품은 인테리어의 조화를 중시하고 심플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젊은 고객층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가격은 9만 9천원이며, 소니 스타일 직영점 구매 고객에게는 ‘킹덤 오브 헤븐 (Kingdom of Heaven)’ DVD가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