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사용기

엑스페리아 태블릿Z 충전독 SGPDS5 사용기

소니빠는 아니지만 지난해 소니 태블릿Z를 구입하고 케이스를 안사고..사용하다보니...책상이나 바닦에 놓고 사용하게 되었다. 나름 방수 되는 놈이라 외부에 상처등에 강해서 잘 사용하다가 좀 불편한 감이 있어서...전용 충전독을 구입하기로....크래들에 좀 장착해 놓으면 보기도 편하고...거실이나 책상위에 놓기도 편리하고....알람시계 대용으로 딱....그래서 구입한 물건이 SGSGPDS5 태블릿Z 충전 크래들이다.


구입은 일본 쇼핑몰에 주문하고...1주일 정도 있다가 도착했다. 국내에서는 구입하기는 거의 불가능에 가깝고..그냥 맘 편하게 해외 쇼핑몰 이용하는게 좋다. 


소니에서 만든 거지만 크래들이 예술이다. 심플의 미학이라 할까? 크래들이 이렇게 마감이 좋을 줄이야....

블랙과 실버의 컬러 조합도 좋다.


장점

소니의 심플의 미학과 튼튼한 구조.

태블릿과 너무나 잘 어울린다.

고급스럽다.

일본에서 공수해 온건데 KC인증 마크가 있다.(소니코리아에서 AS가능 하다는..)


단점

충전 및 크래들 기능외에는 없다.


드디어 태블릿Z에게 전용 충전 크래들을 선사...진짜 편리하고 이쁘다..진작 구입을 했어야 했는데....참 잘 구입한 듯 하다.


일본에서 1주일만에 배송완료...생각 보다 케이스가 크다.





크래들 본체와 크래들 포증서와 설명서


소니 엑스페리아 태블릿Z 충전독 SGPDS5, 뒷면에는 지지대를 통해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뒷면의 지지대를 통해 본체의 각도를 조절하 수 있다. 세우거나 눕혀서 사용하기 좋다.


일본에서 구입한건데..KC마크가 있다. 마이크로 USB단자를 통해 출전할 수 있다.



좌측에 있는 접점이 엑스페리아 태블릿Z의 좌측면 충전단자와 연결된다. 마그네틱방식이 아닌 일반 접촉방식이다.


크래들은 미끄럼방지를 위해 고무가 장착되어서 쉽게 밀리거나 흔들이지 않는다. 엑스페리아 태블릿Z의 스피커를 위한 홈이 밑면에 3개있어 사운드가 생각 보다 더 크게 들린다. 바딱에 반사되서 그런지...음량이 좋다.


측면에서 본 크래들과 엑스페리아 태블릿Z의 모습. 잘 어울린다.


뒷면 모습


이제 좀 무선 키보드 연결해서 쓰기 딱 좋다. 진작에 구입했어야....^^






장점

소니의 심플의 미학과 튼튼한 구조.

태블릿과 너무나 잘 어울린다.

고급스럽다.

일본에서 공수해 온건데 KC인증 마크가 있다.(소니코리아에서 AS가능 하다는..)


단점

충전 및 크래들 기능외에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