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제품소식

탱그램, 디지털액자 스마트 플레이트 출시

탱그램팩토리(대표이사 정덕희 www.tangramfactory.com)는 디지털 제품에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결합한 프리미엄 디지털 액자 ‘스마트 플레이트’를 공식 판매에 앞서 사전 공개한다고 밝혔다. 8월 1일부터 두 달간 자사 온라인 쇼핑몰(www.tangramdesignstore.co.kr)을 통해 예약판매도 개시한다.


탱그램의 ‘스마트 플레이트’는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무선 인터넷 환경에서 구글 클라우드와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손쉽게 불러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과 함께 무료로 제공되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한번의 ‘보내기’ 버튼 클릭으로 사진 전송이 될 정도로 터치 인터페이스 조작이 쉽고 간편하다. 또한 향후, 드롭박스, 원드라이브, 네이버 N드라이브, 다음 클라우드 등의 클라우드 서비스들과 연동을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가족, 친구들과 함께 추억이 담긴 사진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스마트 플레이트는 나무 질감의 전면과 고급스러운 베이지의 후면 컬러를 조화시켜 심미성을 높였다. 또한, 기존 딱딱한 직사각형 형태를 버리고 탱그램만의 절제된 부드러운 라운딩 마감 처리를 통해 감성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액정크기는 5.2인치 정사각형이며 터치스크린을 사용했다. 또한, LED 백라이팅 기술을 적용해 매우 선명하고 높은 가시성과 가시각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자석식 전면 커버는 탈착이 가능하여 후면에 꽂을 경우, 두 가지 각도의 거치대로 사용되며, 별도 판매되는 벽걸이용 액세서리를 이용하면 벽면에 고정할 수도 있다.


탱그램팩토리 정덕희 대표는 “새로 선보이는 스마트 플레이트는 항상 새로운 것을 시도하려는 탱그램만의 노력이 담긴 제품”이라며, “가족과 친구간의 감성 커뮤니케이션이라는 한 차원 높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밝혔다.


제품의 정식 출시일은 10월 1일이며, 가격은 10만원대 후반이다. 정식 출시일에 앞서 8월 1일부터 진행되는 예약 판매 기간 동안은 35% 할인 된 128,000원에 제공된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www.tangramfactory.com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탱그램 스마트 플레이트 사양

일반 규격

사용 환경

크기

176mm * 176mm * 19.4mm

무게

600g

GUI

800 * 800 pixels

조작

액정 터치 인터페이스

지원 O/S

스마트폰 : iOS 안드로이드 OS 지원

시스템

CPU

1.2Ghz 쿼드 코어

OS

안드로이드 4.4

용량

저장공간 8GB

디스플레이

5.2 인치 IPS 패널

전원

DC 5V

배터리

1430mAh

스피커

Mono speaker